UPDATED. 2024-03-19 13:25 (화)
넷마블,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 3년연속 수상작 배출
상태바
넷마블,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 3년연속 수상작 배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11.3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이 3년 연속 구글플레이(Google Play)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Best of 2021 Awards)’ 수상작을 배출하게 됐다.

넷마블은 30일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우수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은 매년 구글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앱 중 각 분야별로 이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행사로, 게임 카테고리에선 경쟁 게임, 캐주얼 게임, 인디 게임 분야 등에서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넷마블은 올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 수상을 비롯해 지난해 'A3: 스틸얼라이브'가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 게임으로, 2019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동일 부문 우수 게임 및 ‘올해를 빛낸 베스트 게임’으로 각각 선정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올해 수상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지난 8월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