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컴투스, 새 CI 공개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 본격화"
상태바
컴투스, 새 CI 공개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 본격화"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11.3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가 그룹사의 새로운 비전과 통합 의미를 담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30일 "신규 CI는 컴투스홀딩스 사명 변경과 함께 컴투스 그룹사 역량을 결집해 하나의 브랜드로 선보이는 통합 이미지로,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를 아우르며 글로벌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컴투스 그룹의 혁신적인 미래를 표현했다"고 밝혔다.

컴투스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스마일 아이콘은 더욱 간결해진 모습으로 변경됐다. 일상과 여가의 조화, 현재와 미래의 연결을 통해 만들어 나갈 우리 모두의 웃음을 나타낸다. 컴투스 그룹의 통합과 상호 진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새로운 미래를 이끌 콘텐츠를 통해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을 전하는 컴투스 그룹의 지향점을 전한다.

컴투스는 "더불어 CI 전체에 한층 밝아진 ‘컴투스 레드’ 색상을 단색으로 적용, 미래에 대한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도전으로 세계를 열어 나가는 컴투스의 열정을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새로운 CI는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플랫폼 등 주요 그룹 계열사와 모든 해외법인에서 공통으로 사용된다. 컴투스라는 통합된 브랜드를 중심으로 각 그룹사 핵심 역량을 결집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컴투스는 앞으로 자체 콘텐츠 밸류체인 구축을 통해 독보적인 블록체인 경제 시스템의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구축, 블록체인이 접목된 새로운 게임을 적극 추진하는 등 미래 혁신을 이끄는 글로벌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