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쿠팡, 소상공인 지원 '슈퍼서울위크' 참여
상태바
쿠팡, 소상공인 지원 '슈퍼서울위크' 참여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2.01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서울시,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슈퍼서울위크’에 참여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서울 소재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들을 식품, 문구, 홈인테리어, 패션의류, 주방용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서울시 소상공인 우수 상품들을 직매입해 로켓배송으로 선보이고, 지자체와 쿠팡의 1대1 매칭 펀딩으로 광고비도 지원해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도울 예정이다.   

쿠팡은 1일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서울시 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할 경우 상품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쿠팡은 또 ‘슈퍼서울위크'와 함께 소상공인 온라인 판매를 돕기 위해 서울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한 곳에 모은 ‘쏠쏠마켓’을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앞으로도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영세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한편 쿠팡은 소상공인 친화적 이커머스로서  중소상공인 성장을 위한 투자에도 집중하고 있다. 쿠팡은 공정위와 4000억 원에 달하는 지원협약을 체결해 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정부,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들 디지털 판로 개척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