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CGV하계, 어린이 전용 '키즈 자동차 상영관' 오픈
상태바
CGV하계, 어린이 전용 '키즈 자동차 상영관'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GV가 지난 1일 유·아동 전동차 개발업체인 대호토이즈와 협업해 CGV하계의 씨네키즈(CINE KIDS)를 ‘키즈 자동차 상영관’으로 리뉴얼해 오픈했다.

씨네키즈는 어린이 및 가족 영화를 상영하며 어린이를 위한 최적의 관람 환경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린이 전용 상영관이다. 고선명 스크린과 함께 영화 관람시에도 상영관 내 조도를 밝게 유지하며, 어린이 체형에 맞는 소형 좌석을 도입했다.

CGV는 "어린이들의 즐거운 영화 관람을 위해 씨네키즈의 좌석 일부를 키즈 자동차 좌석으로 변경했다. 로비에는 키즈 드라이빙 공간을 마련해 시승 및 트랙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등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이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극장명을 CGV하계로 설정 후 ‘씨네키즈(어린이)[대호토이즈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예매하면 된다. 키즈 자동차 좌석은 A~C열 좌석 선택시 이용할 수 있으며, D~E열은 기존과 같은 어린이 전용 일반 좌석으로 운영된다. 보호자 고객은 씨네키즈(보호자) 동반석을 선택하면 성인 체형에 맞춘 좌석에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랜선 키즈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주제는 ‘가족과 함께 타는 키즈 자동차’로 그림일기를 필수해시태그(#대호토이즈, #CGV하계, #키즈자동차상영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키즈 자동차를 증정할 계획이다. 대호토이즈에서는 키즈 자동차 상영관 방문 인증시 키즈 자동차 및 조종 완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후민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어린이와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전용 상영관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셉트의 키즈 자동차 상영관을 기획했다”며 “어린이 관객들이 CGV의 키즈 자동차 상영관에서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