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6 (금)
CJ대한통운, 소외된 이웃에 전한 김장김치 '훈풍'
상태바
CJ대한통운, 소외된 이웃에 전한 김장김치 '훈풍'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2.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CJ대한통운은 6일 “서울시 중구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21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은 10㎏ 완제품 김장김치 110박스를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으며 이는 겨울철 결식 우려가 있는 중구 지역 독거 어르신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사진=CJ대한통운 제공]

 

CJ대한통운은 2007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지고 임직원들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소외 이웃에게 전달해왔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김장김치 완제품을 준비했으며, 연말까지 전국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시설, 장애인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 이웃에게 20t 가량 규모 김장김치 1990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 CJ대한통운은 이날 지속적인 나눔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약수노인종합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실제로 CJ대한통운은 2008년부터 지역 상생 노력의 일환으로 약수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해왔다. 김장김치 나눔은 물론 독거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정기 배송 봉사, 설맞이 장보기 봉사 등 실질적 지원을 통해 지역 주민 생활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해 온정을 나누고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향후에도 임직원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