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1 16:27 (금)
'차별화 고객경험 혁신' 코웨이, 2021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까지
상태바
'차별화 고객경험 혁신' 코웨이, 2021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까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06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웨이가 소비자를 생각하는 경영으로 공식 인증을 받았다.

이해선, 서장원 대표의 코웨이는 6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우리의 혁신으로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 혁신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전사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꾸준히 실현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21 하반기 CCM 인증을 획득했다.

코웨이는 제품, 품질, 서비스 등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 가치 향상에 힘쓰고 있다. 특히 통합 IT 전담부서인 DX(Digital Transformation)센터를 중심으로 IoT, AI 등 첨단기술을 접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코웨이는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VOC(Voice of Customer)를 접수하고 신속한 솔루션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 증대에 앞장서고 있다.

2017년부터는 CEO 직속 협의체인 무한책임위원회을 통해 경영 전반에 고객 의견을 신속히 반영하고 선제적 이슈 대응을 하며 고객 신뢰 향상과 고객 안심 구현에 적극 나서고 있다.

코웨이는 “국내 대표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언제나 소비자 시각에서 고민하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전사가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진화된 디지털 전환을 토대로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에 앞장서며 글로벌 수준의 고객 만족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