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SNL 코리아' 컴백, 시즌2 첫 호스트는 신혜선
상태바
'SNL 코리아' 컴백, 시즌2 첫 호스트는 신혜선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1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오는 25일 시즌 2의 첫 방송을 확정 짓고, 호스트 신혜선의 출연을 예고했다.

쿠팡플레이는 "초특급 호스트들의 거침없는 활약, 주요 대선 후보들과의 과감한 인터뷰까지 오직 SNL에서만 가능한 콘텐츠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SNL 코리아'가 열띤 호응에 힘입어 오는 25일 시즌 2의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특히 이번 시즌 2는 크리스마스에 첫 공개가 되는 것은 물론 쿠팡플레이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컴백을 예고한다. 여기에 지난 시즌에 이어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은 물론 차청화, 이수지,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크루진이 시즌 2에도 함께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발산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SNL 코리아' 시즌 2의 포문을 여는 첫 회 호스트는 배우 신혜선이다. 최고 시청률 45.1%라는 기록을 세웠던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혜선은 드라마 '철인왕후', 영화 '결백', '도굴'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신혜선은 "평소 좋아하던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SNL 크루진, 제작진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해 유쾌한 웃음과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돌아온 시즌 2와 저의 첫 호스트 출연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이번 쇼를 통해 보여줄 신선한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시즌 2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 'SNL 코리아'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