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30 18:33 (월)
여기어때 CSR, 임직원·제휴점과 복지시설 아동 지원
상태바
여기어때 CSR, 임직원·제휴점과 복지시설 아동 지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2.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따뜻한 연말을 위해 여기어때가 복지 시설 거주 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한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15일 복지 시설 아동 지원 프로그램 ‘여기 같이 어때’ 일환으로 소정의 임직원 기부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한다. 여기어때와 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해부터 시설 거주 아동의 복지 증진을 목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여행을 선물하는 ‘여기 같이 어때’ 시즌 2에 사용한다. 참여 시설이 직접 선택한 안전하고 쾌적한 프리미엄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으로 구성한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 및 건강한 성장을 이끌어내는 데 목적이 있다. 여기어때가 총 1억2000만 원을 기부하고 2년간 400여 명 이상 지원하는 장기 프로젝트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호텔·리조트 제휴점도 ‘여기 같이 어때’에 힘을 보탠다.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 '라한셀렉트 경주', '가평 까사32 리조트' 등은 룸 업그레이드, 무료 액티비티 입장권 등을 지원했다. '한라궁호텔은' 이달 방문하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 다과 세트를 제공하고, 제주도 향취를 소개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추억으로 남을만한 여행을 통해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과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며 “연말을 맞아 아동 복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제고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