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바디프랜드, 유소년 축구대회 우승자에 안마의자 증정
상태바
바디프랜드, 유소년 축구대회 우승자에 안마의자 증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지난 11일 고알레 클럽하우스에서 열린 ‘바디프랜드배 천하제일 일대일 대회’를 후원, 최종 우승자에게 안마의자를 증정했다.

바디프랜드는 "‘바디프랜드배 천하제일 일대일 대회’는 축구 커뮤니티 고알레가 개최한 유소년 축구 대회로, 올해는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인에게 필요한 ‘마사지’를 널리 알리고 이를 안마의자 기술력으로 실현하고 있는 바디프랜드가 함께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된 ‘바디프랜드배 천하제일 일대일 대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프리 개인기 영상 (드리블, 리프팅 프리스타일, 슈팅 등)을 접수, 심사에 통과하여 선발된 초등학교 고학년 20명의 축구 꿈나무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기를 펼쳤다.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최종 우승의 영예를 차지한 구이초등학교(전북유나이티드) 6학년 김민준 학생은 바디프랜드를 통해 “치열한 경기 끝에 얻어낸 우승이라 너무 값지다”며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 전. 후로 마사지를 하곤 하는데 이번 대회 우승 경품이 안마의자라 더욱 더 기쁘다”고 말했다.

최종 우승자에게 주어진 경품인 ‘아미고’는 바디프랜드가 지난 9월 출시한 마사지 쇼파 형태의 안마의자다.

한편, ‘바디프랜드’와 ‘고알레’는 지난 9월 양사의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위해 콘텐츠 광고 협약을 맺은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