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6 12:36 (월)
코웨이, 온라인몰 '코웨이닷컴'으로 편의성 강화
상태바
코웨이, 온라인몰 '코웨이닷컴'으로 편의성 강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2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 및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선다.

코웨이는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커머스 기능을 강화, 온라인 렌탈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코웨이 온라인 렌탈 플랫폼으로 새롭게 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새롭게 오픈한 ‘코웨이닷컴’은 코웨이 제품을 간편하게 렌탈 및 구매할 수 있도록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온라인 자사몰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 준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닷컴 온라인몰 내에서는 제품 주문과 계약이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형태, 부가 기능 등의 조건을 설정해 검색하면 제품을 추천해 준다. 코웨이닷컴은 전용 모바일 앱 및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강화하고 랜선집들이, 베스트리뷰 등 고객 스토리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자사몰 코웨이닷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2일 오픈 특집 코웨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및 코웨이닷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최근 비대면 소비와 온라인 쇼핑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코웨이닷컴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넘어 온라인 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