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이선빈·한선화·정은지, 'SNL 코리아 시즌2' 최초 동반 출연
상태바
이선빈·한선화·정은지, 'SNL 코리아 시즌2' 최초 동반 출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2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가 2회 차인표, 3회 '술꾼도시여자들'의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호스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25일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컴백한 'SNL 코리아 시즌 2'가 2회와 3회 호스트 라인업을 연달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내달 1일 새해 첫날 공개되는 2회에는 배우 차인표가 호스트로 나선다. 진중한 카리스마와 베테랑다운 탄탄한 연기력으로 신뢰감을 전하는 배우 차인표는 최근 영화 '차인표', 내년 공개 예정인 정치풍자 시트콤 '청와대 사람들'까지 데뷔 이래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하며 한층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차인표는 “'SNL 코리아'는 개인적으로도 큰 도전인 것 같아 설렌다. 새해 첫날 시청자분들께 유쾌한 웃음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SNL 코리아'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이어 내달 8일 공개되는 3회에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역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동갑내기 세 친구의 우정부터 직장인의 애환까지 현실 공감 불러일으키는 유쾌한 스토리로 인기를 모았다.

'SNL 코리아 시즌2' 최초 동반 호스트 출연을 확정 지은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는 3인 모두 이미 'SNL 코리아'의 출연 경험이 있어, 시작부터 쇼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화끈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SNL 코리아 시즌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