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04 (화)
CJ CGV,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로 새해 연다
상태바
CJ CGV,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로 새해 연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이탈리아 최고의 야외 음악회인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선보인다.

CGV가 "2019년 6월 9일에 열린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상영한다"고 3일 밝혔다.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는 2012년부터 매년 6월에 이탈리아 두오모 광장에서 개최되는 이탈리아 최고의 야외 음악회다. 세계 3대 오페라 극장으로 손꼽히는 오페라 명문 라 스칼라 극장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돼 매년 매진을 기록할 만큼 세계 클래식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GV에서는 2018년에 열린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를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선보인 바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이번에 극장에서 만나는 2019년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에서는 리카르도 샤이의 지휘로 다채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안토닌 드보르작의 교향곡 제9번 e단조 ‘신세계로부터’, 영화 ‘오케스트라 리허설’의 OST와 발레 모음곡 ‘길(La Strada)’이 연주된다. 마지막으로 멕시코 작곡가 아르투로 마르케스의 ‘단손 제2번’까지 러닝타임 88분 동안의 클래식 연주가 펼쳐진다.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는 오는 7일 금요일 씨네드쉐프에서의 첫 상영을 시작으로 2월 말까지 두 달간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커브드 스크린과 라인어레이 스피커, 리클라이너 좌석 등 관람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상영관 골드클래스에서는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과 토요일에 상영된다. 영화관과 레스토랑을 결합한 복합문화공간 씨네드쉐프에서는 매월 첫째, 셋째 화요일과 금요일에 관람할 수 있다. 상영관에 따른 티켓가 정보 및 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지난해 CGV월간 클래식과 오페라 등을 관람하기 위해 많은 클래식 마니아들이 극장을 찾았다”며 “이번 ‘밀라노 두오모 콘서트’는 특별히 두 달이라는 기간 동안 상영하게 됐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이 클래식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