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0 22:04 (금)
[새앨범] 인디신 최고 기대주 장희원, 임시완 주연 웨이브 드라마 ‘트레이서’ OST 새벽 발매
상태바
[새앨범] 인디신 최고 기대주 장희원, 임시완 주연 웨이브 드라마 ‘트레이서’ OST 새벽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2.01.1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뛰어난 실력을 갖춘 다 장르 뮤지션 장희원의 새 OST 앨범이 발매된다.

14일 엠피엠지뮤직은 "장희원이 프로듀싱과 가창으로 참여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의 세 번째 OST ‘새벽’이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국세청이라는 소재와 빠른 전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트레이서의 세 번째 OST ‘새벽’은 장희원과 인챈턴의 프로듀싱팀 내가 누구게가 작업에 참여했다.

[사진=트레이서 OST 커버]
[사진=트레이서 OST 커버]

 

이 곡은 극 중 황동주(임시완 분)의 내면에 숨겨진 슬픔과 위로를 바라는 마음을 잔잔한 멜로디와 깊이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장희원은 이번 트레이서 OST 새벽에 작사, 작곡, 편곡 참여는 물론 가창까지 소화해내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희원은 27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 대상과 CJ 문화 대상 동시 수상, 민트페이퍼의 싱어송라이터 발굴 프로젝트 ’원 콩쿠르’ 우승을 통해 인디신에 정식 데뷔했다. 최근에는 이하이, 솔지, 이민혁, 이바다를 비롯한 다수의 아티스트 곡 작업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 역량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에는 세 번째 EP '12월'을 발매하며 발라드부터 댄스, 어쿠스틱, 보사노바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음악적 능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큰 관심을 끌어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