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CGV, 장민호 콘서트 실황 '드라마 최종회' 24일 단독 개봉
상태바
CGV, 장민호 콘서트 실황 '드라마 최종회' 24일 단독 개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1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가수 장민호의 콘서트 실황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오는 24일 단독 개봉한다.

CJ CGV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지난해 진행된 2021 장민호 단독 콘서트 투어 ‘드라마’를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다. 이번 영화에서는 ‘역쩐인생’, ‘7번국도’, ‘상사화’ 등 21곡의 무대와 팬들을 위해 장민호가 준비한 걸그룹 메들리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어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비롯해 팬들을 향한 진심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 또한 포함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올해 초 예정되었던 단독 콘서트가 취소되면서, 이번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을 기념해 CGV는 네이버 NOW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CGV에 따르면 17일 월요일 오후 9시에 열리는 쇼케이스에는 장민호가 직접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장민호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홍보와 ‘사는 게 그런 거지’, ‘정답은 없다’ 등 최근 발매된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전용 관람권과 콘서트 무비 한정판 응원 슬로건도 판매할 예정이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CGV가 네이버와 협업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쇼케이스가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장민호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도 CGV는 다양한 아티스트 콘텐츠를 끊임없이 발굴해 팬들이 극장에서도 콘서트장의 열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영화 정보와 쇼케이스 관련 내용은 추후 CGV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GV는 ‘비욘드라이브 더 무비 : 엔시티 레조넌스’, ‘블랙핑크 더 무비’, ‘몬스타엑스 : 더 드리밍’ 등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팬들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영화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 쇼핑 라이브와도 협력해 영화 관람권과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