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1:00 (화)
SK매직, 2022 연도상 시상식으로 화합의 장 마련
상태바
SK매직, 2022 연도상 시상식으로 화합의 장 마련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2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지난 25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2022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SK매직은 "이번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MC(Magic Care)와 본사 구성원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수상 축하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한 해의 땀과 노력의 결실을 함께 나누고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SK매직은 지난 한 해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 총 58명을 온라인을 통해 시상하고,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를 초청해 상패와 함께 상금을 직접 전달했다.

 

[사진=SK매직 제공]
(왼쪽부터) 한원욱 진주지국 팀장, 김인정 포항남부지국장, 이선미 경남지부장, 이원영 8사업단장, 김정환 인천미추홀지국 MC, 최용수 부산북부지국 MC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에 따르면 올해 MC(Magic Care) 실적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김정환 인천미추홀지국 MC가 영광을 차지했다. 꾸준한 영업활동을 이어온 김정환 MC는 렌탈 영업 2년 만에 최고의 MC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서비스 우수부문은 부산북부지국 최용수 MC가 차지했다. 또,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이선미 경남지부장, 김인정 포항남부지국장, 한원욱 진주지국 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으며, SP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이원영 8사업단장이 수상 영예를 차지했다.

이날 실적부문 최고상을 수상한 김정환 인천미추홀지국 MC는 “오늘의 영광은 한계에 부딪힐 때 마다 신한불란(信汗不亂, 땀을 믿으면 흔들림이 없다)이란 말을 되새기며 목표를 향해 도전한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떠한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고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요섭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에도 혼신의 노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루어 낸 MC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중심 마인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