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홈설' 명절 선물로 주목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홈설' 명절 선물로 주목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 3년차에 접어드는 올해 설 명절에도 비대면 선물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설 명절을 보내는 ‘홈설(Home+설날)족’이 늘어나면서 홈케어, 집콕, 효도, 건강 등의 키워드가 담긴 안마의자가 설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론조사업체 한국리서치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전국 20세 이상 남녀 1000명에게 ‘명절에 받고 싶은 선물’을 물은 결과, 안마의자가 50.4%로 1위를 차지했다. 이중에서도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는 전국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한 한국리서치의 조사에서 응답자 75.6%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특히 '안마 기능'과 '디자인'에서 호평을 얻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메디컬R&D센터’를 필두로 마사지의 건강 증진 효과를 검증함과 동시에 세상에 없던 헬스케어 기술을 연구개발 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메디컬R&D센터에서는 정형외과, 정신의학과, 이비인후과, 한방재활의학과, 신경과 등 각 분야 뛰어난 전문의들이 직접 마사지 모듈의 구조를 연구하고, 전문 지식을 접목하여 ‘닥터스 코딩’이라 불리는 마사지 프로그램 로직을 직접 개발한다"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여기서 탄생한 '핑거 무빙(Finger Moving)'은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로, XD-프로(Pro) 마사지 모듈의 핵심으로 한 번에 성인 평균 엄지손가락 너비의 10분의 1보다 작은 1.25mm씩 움직이며 손맛에 가까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 기술은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와 ‘더팬텀’에 적용됐다. 

더파라오는 바디프랜드의 베스트 모델 파라오Ⅱ에서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번아웃 신드롬’, ‘퀸즈’,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4가지 모드로 세분된 수면 마사지, ‘CEO’, ‘육아맘’, ‘수험생’ 등 47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바디프랜드가 최초로 선보인 ‘명상 마사지’와 ‘심상 마사지’도 적용됐다.

‘더팬텀’은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이다. ‘후두하근 이완’,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4종, ‘미니낮잠’, ‘야간 저소음’ 등 세분화된 수면 마사지 4종, ‘골프’, ‘필라테스’, ‘드라이빙’ 등 운동 후 받기 좋은 스포츠 마사지 4종 등 다양한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9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더팬텀, 더파라오 등 바디프랜드의 핑거 무빙 기술이 적용된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프로모션’도 내달 13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