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CGV, '듄·덩케르크' 등 2월 특화 콘텐츠 라인업 공개
상태바
CGV, '듄·덩케르크' 등 2월 특화 콘텐츠 라인업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0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2월에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콘텐츠 및 기대작을 공개했다.

우선, 오는 9일 재개봉 영화 3편이 관객과 만난다. 아이맥스(IMAX)에서는 ‘듄’과 ‘덩케르크’를 상영한다. 재개봉을 기념해 CGV에서는 ‘듄’을 아이맥스로 관람하는 고객에게 아코디언 엽서를 증정한다. ‘덩케르크’는 2017년 개봉작으로 106분의 러닝타임 중 79분을 아이맥스 카메라로 촬영해 영화 속 한 가운데 놓인 듯한 압도적인 현장감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매년 포디엑스(4DX)로 재개봉 하는 해리 포터 시리즈도 9일에 만나볼 수 있다. 해리 포터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이야기인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이 재개봉한다. 빌런 엄브릿지 교수와 맞서 싸우는 해리 포터와 학생들의 이야기가 다양한 모션 효과와 함께 에어샷, 향기 등 화려한 포디엑스 기술로 구현됐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김도훈 CJ 4DPLEX 브랜드&커머스팀장은 “지난 2018년 이후 매년 개봉하고 있는 해리 포터 시리즈를 올해도 포디엑스 포맷으로 개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의 영화 후반부 마법사들의 결투 장면에서 속도감 있는 모션과 다양한 환경 효과들을 통해 긴장감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서면, 광주터미널, 대전아이맥스 관에서는 11일부터 13일까지 ‘비틀즈 겟 백: 루프탑 콘서트’를 상영한다. 영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비틀즈의 마지막 앨범 ‘렛 잇 비(Let It Be)’의 녹음 과정과 마지막 공연 등 1년여의 과정을 영화에 담았다.

16일에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의 주인공 톰 홀랜드가 출연하는 새로운 캐릭터와 스케일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언차티드’도 아이맥스, 포디엑스, 스크린X로 개봉한다. 17일에는 지난 2020년부터 TV 애니메이션으로 반영해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극장판 주술회전 0’이 아이맥스와 포디엑스로 개봉한다.

2월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관련 정보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