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10:19 (화)
동아쏘시오그룹 박상현-이동민-함정우 프로 원포인트 레슨 어디서?
상태바
동아쏘시오그룹 박상현-이동민-함정우 프로 원포인트 레슨 어디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2.05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후원하는 골프선수 3명의 원포인트 레슨이 담긴 영상이 동아제약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돼 눈길을 끈다.

동아제약은 박상현(39), 동아오츠카에선 이동민(37), 함정우(28) 프로를 후원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4일 "이번 영상은 지난해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대회에서 3명의 선수가 모두 우승한 것을 기념해 마련했다"며 "해당 영상은 동아쏘시오그룹 본사에 위치한 그룹 영상제작 스튜디오 ‘:D LIVE’에서 촬영했으며, 동아제약이 자체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박상현은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DGB금융그룹 어바인 오픈에서, 이동민은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에서, 함정우는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했다.

박상현(왼쪽부터), 함정우, 이동민. [사진=동아제약 제공]

유튜브 채널 ‘동아제약 OFFICIAL’에 공개된 ‘동아제약 3인3색 골프 토크쇼’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막내 함정우가 드라이버 레슨으로 포문을 연다. 드라이버 슬라이스를 방지하기 위해선 어드레스부터 잘 서야한다고 강조한다. 이어 이동민이 바통을 이어 받아 우드를 정확하게 치기 위한 노하우를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맏형 박상현 프로가 나와 웨지 거리 맞추는 비법을 소개한다. 또 3인방이 각각 골프백에 무엇을 넣고 다니는지도 소개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영상을 통해 프로들의 끈끈한 우정과 함께 골프 실력만큼 재치있는 입담도 확인할 수 있다”며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영상이 골프 팬들이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현, 이동민, 함정우는 지난해 동아쏘시오그룹과 함께 소아암 어린이 치료를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바 있다. 이번엔 영상으로 팬들과 한발짝 가까이에서 소통을 이어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