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36 (목)
농심 '주부모니터' 모집, 가족 사랑의 힘으로
상태바
농심 '주부모니터' 모집, 가족 사랑의 힘으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2.0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농심이 주부들로 이뤄진 소비자 패널 그룹 ‘제30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농심 주부모니터는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 활동 제안까지 농심 제품 전반에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모집대상은 서울 또는 경기권에 거주하며, 자녀가 있는 만 30~49세 전업주부다. 농심과 식품에 관심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해 11월까지 제품 평가, 설문조사, SNS 홍보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든 활동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르고, 상황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병행한다.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올해로 22년째 운영 중인 농심 주부모니터는 매년 참신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을 내놓으며 제품 개발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실제로 농심이 지난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새우깡 블랙'은 모양과 풍미, 식감 등에서 주부모니터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농심 관계자는 “주부모니터는 가족 밥상을 책임지는 주부의 지혜를 바탕으로 매년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며 “올해에도 주부모니터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