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로 '영화 라이브' 진행
상태바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로 '영화 라이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로 영화 라이브를 진행한다.

CGV는 "8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극장판 주술회전0’ 특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7일 개봉하는 ‘극장판 주술회전 0’은 2020년부터 TV 애니메이션으로 반영했던 ‘주술회전’의 극장판이다. 한국인 박성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 속 결투 장면들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CGV는 이번 영화 라이브에서 영화 전문 유튜버 ‘벡수골방’과 함께 ‘극장판 주술회전 0’에 대한 관람 포인트를 소개하고,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CGV골든티켓 및 특별관 관람권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이번 ‘극장판 주술회전 0’ CGV골든티켓은 골든티켓 케이스와 마그넷, 마그넷을 부착할 수 있는 대지, 스페셜 티켓으로 구성됐다. CGV가 선정한 영화를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영화 굿즈인 CGV골든티켓은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고스트 버스터즈 라이즈’,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개봉 당시 판매한 바 있다.

‘극장판 주술회전 0’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네이버에 이어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영화 라이브를 진행해 한정판 CGV골든티켓과 특별관 관람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CGV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1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씨네드쉐프 프리미엄관 특집 방송을 진행했고, 지난달 26일 진행된 ‘CGV 특별관 특집’ 라이브 방송도 일부 준비된 상품이 매진되는 등 호응을 얻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