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08:28 (일)
bhc 아웃백, 자사앱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상태바
bhc 아웃백, 자사앱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2.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가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애플리케이션(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웃백은 21일 "아웃백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배달 주문량이 급증하고 있어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자사 앱에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아웃백을 운영하고 있는 bhc 그룹은 급변하는 외식 환경에 적응하는 한편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아웃백은 지난달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했다.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한편 주문 건당 스탬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기존 아웃백 부메랑 혜택과는 별개로 딜리버리 주문 1건당 스탬프 1개가 자동 발급된다. 스탬프에는 3회, 이후, 5회, 10회, 15회 기준으로 각각 다양한 쿠폰이 제공된다.

[사진=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사진=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아웃백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기간 내 아웃백 앱 딜리버리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하는 전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아웃백 앱 내 자동 생성된 쿠폰을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아웃백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디지털 금액권 및 메뉴권과 함께 사용 가능한 게 특징이다. 단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은 불가하다.

동기간 코카-콜라와 협업해 선보이는 ‘아웃백X코카-콜라 플레이트’ 증정 이벤트도 벌인다. 자사앱을 통해 코카-콜라와 아웃백 메뉴를 함께 주문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주문 당 플레이트 1set가 함께 발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