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1 20:36 (금)
콜마BNH, 취약 계층 아동 지원 'ESG 경영' 실천
상태바
콜마BNH, 취약 계층 아동 지원 'ESG 경영' 실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2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자 개발생산(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취약계층 아동을 도우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한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1일 아동보호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어린이 건기식 후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상복 콜마비앤에이치 전무,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콜마비앤에이치 제공]
[사진=콜마비앤에이치 제공]

 

콜마비앤에이치에 따르면이번 후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의 일환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아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 이날 준비한 건기식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사업장 소재 지역인 세종과 충북 내 취약계층 아동 4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상복 콜마비앤에이치 전무는 “코로나19로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관리가 더욱 어려워진 만큼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과 활동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지역사회가 처한 문제 해결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친환경·사회적·지배구조 개선) 실천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콜마비앤에이치는 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와 드림스타트 등을 통해 각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비롯한 취약계층의 건강회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