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에스티유니타스 경단기·소방단기 예측서비스 제공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경단기·소방단기 예측서비스 제공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2.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소방단기'에서 각각 합격 예측, 경쟁률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단기는 2022년 경찰공무원 1차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3월 26일 오픈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경찰 공무원 시험 당일 ▲시험 직후 채점 서비스 ▲실시간 경쟁률 확인 ▲지역별, 직렬별 예상 합격선 제공 등을 통해 수험생이 보다 빠르게 시험 합격선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경단기 제공]

경단기는 25일 "2014년 이후로 누적해온 데이터 20만 여건을 바탕으로 실제 합격선 대비 수험생 점수의 위치를 알 수 있다. 시험 직후에는 김중근, 강해준, 윤우혁, 이우진, 김현조 등 경단기 강사들이 시험총평을 비롯해 킬러문항과 2차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해주는 라이브 토크쇼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단기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과 함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수험표 인증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단기 관계자는 “경단기의 발 빠른 합격예측 풀서비스로 수험생이 본인의 합격 여부를 가늠하고, 2차시험을 대비하는 데 있어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 소방단기는 2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소방관 채용 시험 원서접수 앞서 ‘2022 소방시험 실시간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3월 7일까지 사용 후기를 남기거나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는 것을 인증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란 소방단기가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지역 및 직렬 경쟁률을 산출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실시간으로 지역별 경쟁률을 확인해 자신에게 유리한 지역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수험생 이름과 접수번호, 시험 종류, 지역, 세부 직렬을 입력하고 접수 인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 확인이 완료되면 8개 직렬 구분 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소방단기 제공]

소방단기는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 중 사용 후기를 남기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소방단기 관계자는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는 소방단기가 축적해온 업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지역별 경쟁률을 예측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을 수립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