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네고왕' 광희 만난 여기어때는 어떤 혜택을?
상태바
'네고왕' 광희 만난 여기어때는 어떤 혜택을?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2.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네고왕’을 통해 역대급 혜택을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25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와 함께한 ‘네고왕’ 영상이 공개됐다"며 "1대 '네고왕' 황광희의 화력과 거침없는 혜택에 힘입어 조회수는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네고왕' 특별 이벤트는 가히 파격적이다. 여기어때는 전날 영상 공개 직후부터 총 3만 명에게 숙소 예약 3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최대 할인 금액을 제한하지 않아 100만 원 결제 시 30만 원이나 할인받는 셈이다. 매일 60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며, 행사 첫 날은 7분 만에 모든 쿠폰이 발급됐다.

여기에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블랙’ 50만 원 할인권 뽑기 행사도 연다. 이벤트 기간 내내 매일 20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최근 오픈한 공간대여 이용권은 한 달간 50% 할인하고, 공간 운영자 참여 혜택을 독려하기 위해 수수료 무료 정책도 결정했다. 

네고왕 혜택에 더해 여기어때가 준비한 특별 선물도 이어진다. 호텔 한 달 살기 경품을 내건 ‘럭키백’ 수량은 1만 개로 확대하고, 특급호텔 공동구매, 결제 수단별 최대 10% 추가할인도 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네고왕'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가 만족할 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소비자 혜택이자, 다소 위축된 여행과 여가 산업을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