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1 20:36 (금)
농심표 건기식 '라이필 더마 콜라겐', 매출 성장비결은?
상태바
농심표 건기식 '라이필 더마 콜라겐', 매출 성장비결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0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농심이 2년 전 내놓은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이 소비자 사이에서 '효과 좋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

농심이 지난 2020년 3월 출시한 건기식 ‘라이필 더마 콜라겐’이 2년 만에 누적매출 550억 원을 돌파했다. 농심은 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련 매출을 500억 원으로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3일 "건기식 시장에 진출한 지난 2년 동안 콜라겐 제품을 기반으로 비오틴과 프로바이오틱스, 프로틴 등 다양한 성분을 포함한 관련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고 돌아봤다.

올해 농심은 기능성 원료 개발과 이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다는 목표다. 이와 함께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올해 매출 500억 원 목표를 달성한다는 각오다.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최근 배우 조여정을 모델로 한 새로운 '라이필 콜라겐'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광고에서 조여정은 ‘나를 위한 채움 과학’이라는 카피와 함께 과학적으로 입증된 라이필 콜라겐 효능을 강조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