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5 20:23 (토)
넥슨 카트라이더-경기북부경찰청 캠페인, '학교폭력 멈춰!'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경기북부경찰청 캠페인, '학교폭력 멈춰!'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3.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이 경기북부경찰청과 손을 잡고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를 통한 학교폭력 근절 예방 활동을 펼친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7일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와 경기북부경찰청이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새학기를 맞아 학교폭력 예방에 힘쓰는 경기북부경찰청을 도와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넥슨 제공]

 

먼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7가지 학교폭력 유형을 살펴보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나만의 표어’를 만드는 이벤트를 연다. 30자 이내의 댓글로 표어를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헬멧 배찌(365일)’를 제공하고 우수 표어로 선정된 30명에게는 ‘포돌이·포순이 인형 중 1종’과 ‘넥슨캐시’를 증정,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 참가자에게는 넥슨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학폭멈춰! 풍선(100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당 풍선을 착용하고 멀티 플레이 11.2㎞ 거리를 누적 완주하거나 멀티 플레이 20회를 승리하는 퀘스트 2종을 수행하면 각각 보상으로 ‘경기북부경찰청 이벤트 패스’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권’과 ‘헬멧 배찌 캐릭터 무제한 변경권’을 지급한다.

또 ‘카트라이더 X 경기북부경찰청 이벤트 패스’에 참여하고 특정 패스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경찰차 V1(무제한)’, ‘POLICE 번호판(365일)’, ‘POLICE 풍선(365개)’ 등 이번 캠페인 관련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