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7 01:51 (일)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X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콜라보
상태바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X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콜라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0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닥터유 면역수’가 현대그린푸드의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리온과 현대그린푸드 그리팅은 7일부터 그리팅몰에서 정기식단 및 '챌린지식단X면역수'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닥터유 면역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건강식단과 함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그리팅몰에서도 '닥터유 면역수'를 판매할 계획이다. 

오리온은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적극적으로 건강식을 소비하는 고객들이 '닥터유 면역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530㎖ 기준 아연 5㎎을 담았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그리팅은 당질과 칼로리를 낮춘 '케어식단', 체중조절 및 근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챌린지식단' 등 건강관리용 전문 식단뿐만 아니라 씹기 편한 '연화식'과 반찬∙국∙영양밥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HMR)'도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영양 균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갖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면역을 챙길 수 있는 '닥터유 면역수'를 보다 많이 경험하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