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CJ온스타일XCU '위글위글 캐리어', 모바일 라이브 단독 판매
상태바
CJ온스타일XCU '위글위글 캐리어', 모바일 라이브 단독 판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화이트데이를 맞아 CJ온스타일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한정판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10일 오후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을 통해 CU와 ‘위글위글’의 콜라보 상품 ‘위글위글 X CU 미니 캐리어’를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협업 상품은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제품으로 귀여운 스마일 캐릭터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의 심볼을 새겨 희소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개성 넘치는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14인치의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 짧은 여행 등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또 캐리어 속에는 칸초, ABC 초콜릿, 가나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풍성하게 담았다.

CJ온스타일은 CU와 협업해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 전용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진행된 첫 협업 방송에서는 곰표 캐릭터를 활용한 ‘곰표 미니 캐리어 세트’를 판매해 방송 시작 5분 만에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화제를 일으킨 ‘곰표 X CU 콜라보’ 방송에 이어 이번 방송도 뜨거운 흥행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 전용 상품들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와 득템의 기쁨을 함께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