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55 (목)
청호나이스,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체험존 운영
상태바
청호나이스,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체험존 운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체험존을 연다.

청호나이스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4개지점(서울숲점, 역삼3호점, 강남4호점, 신사점) 내 공용라운지에서 내달 13일까지 에스프레카페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체험존에서는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캡슐커피 전용머신 '이탈리아나'가 전시되며 방문고객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에스프레카페만의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지점을 이용중인 고객이면 체험 사용이 가능하고 강남4호점은 방문고객 누구나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존을 방문해 시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 이탈리아나 제품과 커피캡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는 2014년 청호나이스가 세계 최초로 출시한 제품이다. 2021년 2월 에스프레카페 신제품을 출시, 추출부에 새 모듈을 적용해 쓴 맛은 줄이고 전체의 균형감과 부드러운 맛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낸 올인원 제품으로, 카운터탑형부터 업소용·대용량·스탠드형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확보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의 가치를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이번 체험존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호나이스의 차별화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