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6 18:55 (수)
bhc치킨 '해바라기봉사단', 화이트데이 맞아 벌인 선행은?
상태바
bhc치킨 '해바라기봉사단', 화이트데이 맞아 벌인 선행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bhc치킨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봉사단원들이 직접 만든 간식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간식 '자일리톨 사탕'을 직접 만들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따뜻한 격려를 건네고자 기획됐다.

단원들은 이날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직접 준비한 재료들을 가지고 사탕 만들기에 나섰다. 특히 아이들 치아 건강을 위해 충치균의 산 생성을 억제하여 충치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자일리톨 가루를 이용해 다양한 모양의 사탕을 만들었다. 이후 사탕을 포장해 강남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봉사에 참여한 단원들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칫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들에게 정성 담긴 사탕을 전달할 수 있게 돼 보람 있는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아이들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입을 모았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이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의 다양한 활동을 전폭적이고 아낌없이 지원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확산과 상생경영 및 나눔경영 실천에 다가서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017년 bhc 사회공헌활동(CSR)인 ‘BSR' 프로그램 일환으로 시작돼 현재 6기째 활동하고 있으며 지도 제작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어르신을 위한 행복건강 키트 제작, 컬러링북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전개했다. 오는 12월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