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시몬스 침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시몬스 침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시몬스 침대가 2년 연속 침대·매트리스 부문 최고 브랜드의 영예를 안았다.

시몬스 침대는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KBBA)’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멤버십 서비스 ‘시몬스페이’를 선보였다.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시몬스페이는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사해 수수료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가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또한, 시몬스 침대는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을 필두로 한 유통혁신을 단행해 소비자들에게 일원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선사하며 고객 경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시몬스 맨션은 기존 골목 상권을 벗어나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형 가전매장과 수입차 전시장 인근의 핵심 상권에 자리 잡고, 프리미엄 소비 패턴을 영업전략에 적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시장을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소비자에게 절대적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 및 단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중앙일보, 포브스가 JTBC,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와 함께 개최하며 소비자 직접 투표 및 업계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