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6 17:59 (수)
[공연] '가창력 장인' 진민호 첫 단독콘서트 '너와 나, 여기' 개최 '음원차트 1위곡 라이브 공개'
상태바
[공연] '가창력 장인' 진민호 첫 단독콘서트 '너와 나, 여기' 개최 '음원차트 1위곡 라이브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2.03.17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반만'으로 음원차트를 점령한 싱어송라이터 진민호가 첫 단독 콘서트 무대에 선다.

진민호는 오는 4월 9일부터~10일까지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너와 나, 여기'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1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진민호가 11년 만에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사진=반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반만엔터테인먼트 제공]

 

진민호는 이번 콘서트에서 ‘반만’, ‘어때’, ‘첫사랑은 거짓말이다’ 등 대표곡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음원차트를 올킬했던 '반만'을 비롯해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던 히트곡 부터 자신이 작사, 작곡을 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던 곡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더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단독공연은 화려한 게스트 라인도 볼거리다. 9일 공연에는 가수 이예준이 10일에는 최효인이 각각 무대에 선다. 가창력 장인으로 불리는 진민호의 음악 색깔에 걸맞는 게스트 구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진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너와 나, 여기’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