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3 20:36 (금)
'지금부터, 쇼타임!', 화려한 캐릭터 담긴 티저 포스터 공개
상태바
'지금부터, 쇼타임!', 화려한 캐릭터 담긴 티저 포스터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제목처럼 '쇼 타임(Show time)'을 예고하듯 화려한 캐릭터들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달 23일 첫방송되는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에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 3인방과 정준호의 최검 장군과 첫 연기데뷔식으로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로 분한 김희재, 예지 역 장하은의 풋풋한 로맨스까지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24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독특한 캐릭터들의 향연을 보여주고 있다. 잘나가는 마술사 차차웅으로 분한 박해진의 시크한 손짓과 선한 미소의 진기주가 어우러져 커플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한다. 차차웅의 몸주신으로 대대로 차차웅 집안을 지켜 온 장군신 최검 역의 정준호는 코믹한 표정에 진중미를 더해 한층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극중 귀신 3인방으로 등장하는 정석용, 고규필, 박서연은 인간미 가득한 표정으로 차차웅과 최검, 고슬해를 감싸고 있고, 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정의감 가득하고 귀여운 분위기의 김희재는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반전 매력을 선보여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김희재와 호흡을 맞춘 애기무당역의 예지역 장하은은 새로운 쇼타임의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내달 23일 저녁 8시 40분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례적으로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에 선판매되는 등 올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