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7 17:15 (수)
코웨이 노블 정수기, '최고 물맛' 선정
상태바
코웨이 노블 정수기, '최고 물맛' 선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 정수기가 4회 연속 최고의 물맛 정수기로 인정받았다.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 ‘제6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상위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진행된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물맛이 좋은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물맛을 평가, 점수에 따라 그랑골드, 골드. 실버 등급을 부여한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물맛 품평회 결과 코웨이 노블 정수기 가로, 노블 정수기 RO 두 제품이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 등급을 받으며 최고 물맛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코웨이는 2018년 정수기 물맛 품평회 시행 이래, 줄곧 1위의 자리를 지키며 4회 연속 최고의 물맛 정수기로 인정받았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뛰어난 필터 성능과 강화된 위생 기능을 통해 보다 깨끗하고 깔끔한 물맛을 제공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품평회에 참여한 이한서 심사위원은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입안 가득 청량감이 느껴지며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 깨끗하고 깔끔한 물맛이 돋보였다“고 전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혁신 기술을 도입해 위생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정수기 최초로 정수기 사용 시에만 추출 파우셋이 노출되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적용해 외부 오염을 사전에 차단한다. 여기에 UV 살균 케어부터 모든 유로를 알아서 케어하는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 스마트 필터 센싱 기능을 통해 항상 새 제품과 같은 깨끗한 상태로 신선한 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이번 물맛 품평회를 통해 코웨이가 지난 2009년부터 이뤄온 정수기 물맛 연구에 대한 열정과 집념을 다시금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지난해 12월 국내 정수기 최초로 물맛품질인증(WTQ)을 획득해 뛰어난 물맛을 인증받은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