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공영홈쇼핑, '수산인의 날' 기념 우리 수산물 테마전 진행
상태바
공영홈쇼핑, '수산인의 날' 기념 우리 수산물 테마전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2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내달 1일 '수산인의 날'과 수협 60주년을 맞이해 우리 수산물 판매에 적극 나선다.

공영홈쇼핑은 "‘수산인의 날’과 수협 60주년을 맞이해 30일 하루 동안 ‘어랍쇼’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랍쇼’는 수협과 공동으로 기획한 수산물 전문 프로그램으로,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고자 2015년부터 방영한 공영홈쇼핑의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특집전에는 △수협 영광굴비(오전 10시 3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은갈치(오후 5시 40분) △수협 손질오징어(오후 10시 55분)를 판매한다. ‘은갈치’는 TV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한 스튜디오에서 동시에 송출하는 ‘더블라이브’로 진행돼, ‘공영라방’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드워드 권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 우리 수산물의 다양한 요리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수산인의 날’과 수협 60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모바일·온라인몰에서도 ‘어부네 밥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내달 4일 오전 10시까지 한 주간 펼쳐지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약 300여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바다에서 난 국내산 수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가공 식품도 소개한다.

정은혜 수산팀 MD는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국내산 수산물의 소비가 위축되어 수산인들의 어려움이 계속 되고 있다”며 “공영홈쇼핑은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수산물 확보와 산지직송 등 다양한 소비촉진 활동을 펼쳐 우리 수산인들과 함께 상생하는 공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