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9 16:26 (화)
SK매직, 렌털 넘어 '생활구독' 시대 연다
상태바
SK매직, 렌털 넘어 '생활구독' 시대 연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3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 도약에 박차를 가한다.

윤요섭 대표가 이끄는 SK매직은 "고객이 추구하는 편리, 건강, 친환경적인 가치를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은 ‘생활구독’ 캠페인을 오는 1일부터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에 따르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 편에서는 “생활을 구독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질문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가치와 일상의 변화를 소비자 언어로 전달해 생활구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했다. SK매직은 '론칭'편에 이어 생활구독 캠페인을 시리즈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일시불 구매, 렌털, 멤버십 등 어떠한 방식이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생활구독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생활을 제공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년 업계 최초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 SK매직은 현재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필터 등 구독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건조기 등 가전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털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선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