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4 23:31 (금)
매일유업 x 배스킨라빈스 콜라보,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상태바
매일유업 x 배스킨라빈스 콜라보,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31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유업의 플립형 요거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가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와 협업을 통해 요거트 아이스크림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의 플립형 요거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초코링&프로틴볼’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것이다.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에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이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은 생산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매일유업은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 매일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구매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쉬태그와 함께 구매를 인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매일유업은 응모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런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LGG 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뤄진 유산균이다. 국내에서 LGG 유산균을 함유한 발효유는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가 유일하다"며 "매일유업은 떠먹는 호상 발효유 '매일 바이오', 마시는 액상 발효유 '매일 바이오 드링킹', 토핑을 추가한 플립형 '매일 바이오 토핑' 등 LGG 유산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은 오는 4월 11일 오전 10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매일 바이오'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댓글 이벤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총 3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LGG유산균은 면역계 논문 314편,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연구논문 총 1028편과 임상시험 233건 등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가 이뤄져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됐다. 매일유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적으로 LGG 유산균을 공급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