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3 18:02 (토)
시몬스 침대,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와 컬래버레이션
상태바
시몬스 침대,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와 컬래버레이션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미국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케즈의 대표 제품인 챔피온 캔버스에 시몬스 특유의 위트를 녹여낸 스니커즈 3종과 봄 시즌을 겨냥한 스웻셔츠 1종 등 총 4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패션 브랜드 ‘호텔 세리토스’에 이은 올 두 번째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 인기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사진=시몬스 제공]
[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스니커즈는 ‘화이트’와 ‘레드’, ‘옐로’로 구성됐다. ‘화이트’는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상징하는 캐릭터인 ‘치킨 N(너겟)’을 경쾌한 컬러와 재치 있는 패턴으로 구성했고, ‘레드’와 '옐로’는 하인즈 토마토케첩과 하인즈 머스터드 이미지를 형상화해 재미를 더했다. 스웻셔츠는 팔꿈치 부분에 파란색 패치워크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고, 뒷면에는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영문으로 프린팅해 시몬스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시몬스 침대와 케즈의 협업 컬렉션은 시몬스의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SIMMONS GROCERY STORE CHEONGDAM)’의 1층 ‘팝업 인(in) 팝업’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의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다.

시몬스는 "앞서 호텔 세리토스와 협업한 스웻셔츠와 모자 등 7종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 바 있으며, 앞으로도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의 소셜라이징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