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1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롱테이크는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과 더불어 세심하게 고안된 고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깊은 숲에서 영감을 받은 독보적인 ‘우디 향’ 감성과 지속가능 철학을 결합해 클린 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속가능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롱테이크의 모든 제품은 목공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편백잎, 검정콩, 장미꽃 추출물 등 식물 유래 효능 성분으로 비건 인증도 받았다. FSC 인증(산림경영인증시스템) 지류 및 콩기름 잉크를 활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의 패키지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롱테이크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헤어 케어 제품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선보인다.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은 깊은 영양감을 주는 고영양 극손상 케어 라인,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은 산뜻한 데일리 손상 케어 라인이다. 각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하반기에는 바디와 핸드 케어 등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대표 제품은 ‘롱테이크 샌달우드 인텐시브 트리트먼트’로, 깊고 풍부한 우디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4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롱테이크는 8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한남동 ‘스토리 에이(story A)’에서 브랜드의 감성을 체험하는 팝업 전시를 운영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