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1:00 (금)
코웨이 룰루 비데, 유재석과 함께한 '룰루송' 캠페인 공개
상태바
코웨이 룰루 비데, 유재석과 함께한 '룰루송' 캠페인 공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4.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유재석과 함께 '룰루송'을 재해석한다.

코웨이는 "룰루 비데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선정하고 14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룰루’는 국내 대표 비데로서의 정통성과 상징성을 강조하기 위한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다. 코웨이는 "유재석이 갖춘 리더십과 책임감 있는 이미지가 코웨이 룰루가 오랜 시간 쌓아온 높은 고객 신뢰도 및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유재석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는 ‘룰루를 쓴다는 건 관리 좀 받는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룰루 비데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편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특히 과거 중독적이고 경쾌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룰루송’을 재해석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부각시켰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비데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코웨이 룰루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유재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룰루 비데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고히 알리고 ‘관리 받는 비데’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