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6 18:55 (수)
컴투스 야구게임 운영 인재 채용, 현직자가 전하는 '꿀팁'은?
상태바
컴투스 야구게임 운영 인재 채용, 현직자가 전하는 '꿀팁'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4.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가 대표 야구게임 라인업을 이끌어갈 인재 채용에 나선다. 컴투스는 지원자들에게 도움이 될 특별한 요령을 제공한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14일 야구게임 분야 대규모 채용과 관련해 현직자와 인사 담당자가 직접 작성한 채용 팁을 담은 Q&A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현재 리얼 야구게임 신작 컴투스프로야구V22(컴프야V22)와 기존 인기작 컴프야2022, MLB9이닝스22 등 자사의 인기 야구게임 라인업을 이끌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특히 출시 이후 양대 앱 마켓 스포츠 인기차트 1위를 기록 중인 컴프야V22의 지속적인 개발 및 서비스 업데이트를 위해 개발자, 사업PM을 포함한 총 8개 직무를 대상으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번 야구게임 프로젝트 채용에 대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채용 블로그를 통해 Q&A 콘텐츠를 공개했다. Q&A는 직무별 지원서 작성 팁, 채용 일정, 지원서 작성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로 구성돼 있다.

지원서 작성 노하우에 대해 “개발자의 경우 과거 코딩 경력이 담긴 포트폴리오, 기획자는 야구에 대한 높은 이해도 보유 등 직무에 따라 어필할 수 있는 강점이 각각 다르다”며 “야구게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담아 지원서를 작성하면 좋겠다”고 팁을 전했다.

또한 해당 Q&A에는 프로젝트 배치 기준, 프로젝트 조직 구성 및 분위기 등 합격 후 소속될 조직과 업무에 대한 정보도 담겨있어 지원자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채용의 서류 접수는 오는 17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며 모집기간 동안 인사 담당자와 1대1 개별 상담도 상시 운영한다. 지원자는 카카오톡 ID 등록 후 채용과 관련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야구 프로젝트 채용을 위해 사외 추천제도도 마련했다. 컴투스 임직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보상금을 받는다.

컴투스는 KBO 및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에 따라 신작 컴프야V22 출시는 물론 기존 리얼 야구게임 인기작 컴프야2022, MLB9이닝스22와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LIVE 202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특히 컴프야V22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 편리한 조작 등 게임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양대 앱 마켓 스포츠 분야 인기차트 및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