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1 20:36 (금)
맘스터치 x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모코코' 활용 두번째 협업
상태바
맘스터치 x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모코코' 활용 두번째 협업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1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게임사 스마일게이트알피지가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을 활용해 두 번째 협업을 벌인다.

맘스터치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한 달간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동시에 서울 역삼동에 ‘맘스터치X모코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맘스터치는 지난 13일 "이번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는 지난해 여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인기를 끈 ‘모코코맘스세트’에 이은 로스트아크와 두 번째 협업"이라며 "알찬 메뉴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양사 주요 고객인 MZ세대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밝혔다.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는 ▲딥치즈싸이버거 ▲후라이드싸이순살 ▲케이준양념감자 ▲콜라 1잔으로 구성됐다. 버거 포장지와 치킨 박스는 로스트아크 인기 캐릭터 모코코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디자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내점 및 포장,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앱 등 모든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사진=맘스터치 제공]

‘모코코 생일파티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모코코 피규어 1종과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이 랜덤 제공된다. 특히 맘스터치 공식 앱을 통해 구매할 경우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1종, 로스트아크 장패드 1종 등 추가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더불어 강남 도심 한복판에 맘스터치와 로스트아크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역삼동에 위치한 맘스터치 랩(LAB) 3호점 ‘가든 역삼점’은 16일부터 한 달간 ‘맘스터치X모코코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 매장 내외관 곳곳에 아기자기한 모코코 캐릭터가 랩핑되는 등 마치 메타버스 세계 속으로 들어온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이 팝업스토어에서 ‘모코코 생일파티세트’ 주문 시, 기본 경품 외에도 모코코 핀버튼과 스티커를 각각 1개씩 선착순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SNS 인증 이벤트도 실시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16일 맘스터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콜라보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수익금 일부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단순 외식을 넘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