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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카카오 챗봇 서비스로 고객 편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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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카카오 챗봇 서비스로 고객 편의 강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18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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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챗봇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청호나이스는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챗봇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청호나이스’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AS간편신청 △나에게 맞는 제품찾기 △셀프점검 및 자가관리 3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제품별 사용법 및 자가관리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셀프 AS 가이드를 제공해 간단한 조작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를 직접 처리해 보다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

청호나이스는 "고객센터에 별도로 연락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AS방문 횟수를 최소화 할 수 있어 고객의 시간과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간단한 설문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 추천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톡을 통해 챗봇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디지털 채널을 통한 소통이 중요시 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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