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장민호X일동후디스, 열정 댄스로 돌아온 새 CF 공개
상태바
장민호X일동후디스, 열정 댄스로 돌아온 새 CF 공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4.1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가수 장민호가 일동후디스 하이뮨의 에너지를 경쾌한 댄스로 표현했다.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와 함께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3차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지난 2020년 첫 공개된 ‘하이뮨’ TV CF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인기를 끌며 현재 유튜브 조회수 757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장민호의 열정 댄스와 함께 다시 돌아온 이번 ‘하이뮨’ TV CF는 하이뮨 송의 편곡을 더 젊은 감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무엇보다 흥겨운 멜로디에 맞춘 화려한 안무는 단백질 보충제의 전속 모델다운 장민호의 건강미를 돋보이게 했다. 한 손에는 하이뮨 보틀을 들고 전문 댄서들과 함께 빠른 템포에 맞춰 유연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를 소화하는 장민호의 에너제틱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경쾌함을 선사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의 일상을 함께하는 하이뮨의 건강한 에너지를 전해드린다“며 “하이뮨과 장민호의 즐거운 에너지와 함께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민호는 가수 이찬원과 함께 오는 5월 6일,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이틀간 콘서트 ‘민원만족’을 개최한다. 지난 11일과 12일 오픈된 티켓은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