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8 13:07 (월)
밴드 솔루션스, 10년 활동 돌아본 단독 콘서트 '타임' 성료
상태바
밴드 솔루션스, 10년 활동 돌아본 단독 콘서트 '타임' 성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가 EP 앨범 ‘타임(TIME)’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났다.

솔루션스는 지난 4월 16-17일 양일간 왓챠홀에서 단독 콘서트 ‘TIME’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1년 9개월 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솔루션스의 지난 10년 간의 활동을 담아낸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엠피엠지뮤직 제공]
솔루션스 단독 콘서트 현장 사진 [사진=엠피엠지뮤직 제공]

 

솔루션스는 2012년 발매한 데뷔곡 ‘사운즈 오브 더 유니버스(Sounds Of The Universe)’로 포문을 열었고, 앨범 릴리즈 순으로 곡을 선보이며 팬들이 솔루션스의 여정을 따라가게 했다. 이어 '너의 이름을 부르면', '청춘' 등 '타임' 수록곡을 연주하며 어쿠스틱한 감성의 신보 무대를 선보였다. 종반부에는 그동안의 솔루션스 공연과 투어 모습이 담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솔루션스 멤버들은 이날 그동안의 있었던 작업 에피소드나 추억들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면서 "10년동안 솔루션스를 꾸준히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무사히 여기까지 걸어올 수 있었다. 오늘도 솔루션스의 10주년 속 한부분을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솔루션스는 퓨처팝이라는 장르를 탄생시키며 독보적인 음악적 존재감을 드러낸 4인조 베테랑 밴드로,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과 공연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이름을 널리 알렸다. 지난달 17일 서정성이 돋보이는 어쿠스틱한 사운드를 담은 신보 '타임'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솔루션스의 지난 활동을 돌아보는 의미 있는 공연으로 단독콘서트를 마친 솔루션스는 이후 올해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