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4 23:31 (금)
쿠팡플레이, '박해진+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당일 VOD 서비스
상태바
쿠팡플레이, '박해진+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당일 VOD 서비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2.04.2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한류스타 박해진과 미스터트롯 TOP 7 김희재의 출연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당일 VOD 서비스가 쿠팡플레이를 통해 제공된다.

20일 쿠팡플레이 측에 따르면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부터 첫 방송 되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대대로 내려오는 장군신 최 검 장군 역의 정준호,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 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과 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첫 연기 데뷔에 나선 김희재, 이용렬과 풋풋한 로맨스를 엮어가는 애기무당 예지역 장하은까지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 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사진=지금부터 쇼타임 공식포스터]

 

특히 기획 단계부터 한류스타 박해진이 주연으로 낙점되면서 국내를 비롯해 중화권 팬들까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이 작품은 촬영 전 이미 전 세계 190여개국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 상반기 최대 기대작이다. 또한 트로트 열풍의 주역 가수 김희재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중장년층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 하는 주요 드라마 중 하나로도 등극했다.

이런 이유로 쿠팡플레이 역시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 바로 '지금부터 쇼타임'이다.

앞으로 쿠팡플레이는 VOD와 함께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청자의 시청 경험과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를 모바일, 태블릿 PC, 스마트 TV 앱과 PC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기대작으로 꼽히는 MBC 주말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본방송 직후 제공해 쿠팡플레이의 드라마 콘텐츠를 더욱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영역에서 콘텐츠를 발굴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드라마 외에도 영화, TV 시리즈, 스포츠 중계, 예능, 키즈/교육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시도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