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6 18:55 (수)
한국필립모리스 ESG경영,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프로모션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ESG경영,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프로모션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2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1일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용한 전자담배 기기 전용 타바코 스틱을 모아서 버릴 수 있는 휴대용 클립 트레이를 현재 판매하는 가격보다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매장에 한해 진행되며, 선착순 3000개 한정이다. 편의점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 등은 제외된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지구의 날을 기념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한국필립모리스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한 대체재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 버려지는 담배꽁초 및 해양 폐기물 수거를 위한 ‘바다사랑 캠페인’, 제주 올레길에서 담배꽁초를 줍는 ‘나꽁치(나부터 꽁초를 치우자) 캠페인’, 도심 거리 쓰레기 수거를 위한 ‘쓰담서울 캠페인’ 등 다수 환경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한국필립모리스 양산 공장은 국내 담배 업계 최초로 ‘국제수자원관리동맹(AWS)’ 인증을 획득했으며, 공장에서 소비되는 모든 에너지와 물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그린 타이거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