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8 19:03 (화)
CGV, 5월 특별 콘텐츠로 극장 회복 가세
상태바
CGV, 5월 특별 콘텐츠로 극장 회복 가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2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지난 25일부터 상영관 내 취식이 허용되면서 극장이 활기를 찾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CGV가 5월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콘텐츠를 공개했다.

관객들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은 올해 상반기 기대작인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다. 내달 4일 4DX. 스크린X, 4DX 스크린(Screen), 아이맥스(IMAX)로 개봉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있다.

4DX는 모션 체어를 통해 시공간을 초월하는 순간들에 속도감을 부여하고,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의 마법 효과는 진동으로 표현한다. 영화 캐릭터의 능력과 어울리는 효과와 파워에 따른 모션 강도의 완급 조절을 통해 관객이 영화 속 세계관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4DX 효과를 줬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스크린X로 관람하면 좌, 우, 정면 스크린을 활용해 새로운 공간감과 몰입감을 체험할 수 있다. 뉴욕 도심에서 펼쳐지는 전투 장면과 차원을 넘나드는 시퀀스가 스크린에 생생하게 구현돼 새로운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4DX와 스크린X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4DX 스크린 포맷도 개봉해 관객들은 입체적인 멀티버스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개봉작도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7일 개봉하는 ‘몬스터 아카데미’는 상위 1% 천재들의 학교에 전학 온 괴짜 소년이 실수로 다른 차원의 포털을 열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어린이날이 있는 개봉 2주차에는 ‘몬스터 아카데미’를 관람한 관객에게 현장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11일에는 한국계 배우 ‘산드라 오’ 주연의 K-샤머니즘 영화 ‘UMMA: 엄마’가 개봉한다. 외딴 농장에서 딸 ‘크리스’와 평온하게 살아오던 ‘아만다’ 앞에 한국에서 죽은 엄마의 유골이 도착하며 일어나는 정체불명의 현상을 그린 영화다. 한국 고유 정서인 ‘한’을 주제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결합해 개성 있는 스릴러물을 탄생시켰다.

5월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정보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준식 CJ 4DPLEX 콘텐츠 비즈(Contents Biz) 팀장은 “CGV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4DX, 스크린X, 4DX 스크린 포맷으로 상반기 마블의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속에서 CGV를 방문해 팝콘과 함께 영화도 보고 새로운 에너지도 얻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