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공영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5부작 '캠핑 특집전' 진행
상태바
공영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5부작 '캠핑 특집전'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방송 공영라방이 캠핑장비와 먹거리 등 캠핑상품을 연이어 판매하고, 캠핑장 현장 생중계까지 선보이는 5부작 ‘캠핑 특집전’을 진행한다.

공영라방은 "5월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27일 하루 동안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캠핑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공영라방 ‘캠핑 특집전’은 27일 오전 11시부터 5차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야외에서 펼치는 캠핑 감성’을 콘셉트로, 인기 캠핑상품 판매는 물론, 전문 쇼호스트들의 쿡방 및 먹방 도전, 캠핑장 현장 진행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특집전은 ▲1부(11시, 이하 방송시간)미미네 국물떡볶이 ▲2부(12시)완도 활전복 ▲3부(16시)그리들 세트, ▲4부(17시)크레모아 브랜드 모음전 ▲5부(18시40분)홍천한우 투플러스 세트 등 캠핑장비 및 먹거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5부 홍천한우 세트는 TV 판매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을 동시에 진행하는 ‘더블라이브’로 진행한다.

‘더블라이브’는 공영홈쇼핑이 지난 2월 홈쇼핑사 최초로 시도한 송출방식으로, TV방송과 공영라방의 진행자가 생방송 중에 유기적으로 소통하는 등 TV와 라방의 경계 허물었다. 라방의 최대 장점인 실시간 소통을 통해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박경모 라이브커머스팀 과장은 “4~5월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아 장비부터 먹거리까지 다양한 캠핑상품을 하루 동안 연이어 선보이는 ‘캠핑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게스트와 쇼호스트들의 먹방, 현장 생중계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되는 만큼 단순 상품 구매를 넘어 쇼핑의 즐거움까지 충족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