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리오프닝도 신한카드와', 골프장-워터파크도 저렴하게 즐긴다
상태바
'리오프닝도 신한카드와', 골프장-워터파크도 저렴하게 즐긴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4.2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워터파크나 골프장으로 ‘힐링 나들이’ 떠나보자!

임영진 사장의 신한카드는 2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리오프닝 기대감으로 레저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신한카드 고객을 위해 워터파크나 골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 전 고객 대상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 롯데리조트부여 아쿠아가든 입장료 30% 할인 및 전국 모든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 20% 할인 서비스를 10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사진=연합뉴스]

 

워터파크는 현장에서 할인이 적용되고 회원 본인과 동반 3인까지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는 홈페이지에서 최소 1일전 사전 예약한 경우 예약 회원이 속한 1팀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신한카드는 올댓골프를 통해 티스캐너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하고 올댓골프를 경유해 티스캐너 선결제 상품을 예약하고 라운딩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볼빅 골프공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올댓 골프관’에서는 골프클럽을 비롯한 골프용품 등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다. 할인 쿠폰을 인당 2장까지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5월 31일까지 에버랜드 및 롯데월드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